![](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1/6064df4f0c55668eee6cbdb42e6ea488.jpg)
[권혁기 기자] 배우 박솔미가 능수능란하게 악어 내장 손질에 나서 김병만족을 놀라게 했다.
오는 2월1일 오후 9시55분 방송될 SBS '정글의 법칙 in 아마존'에서는 아마존 최후의 전사부족 와오라니 부족과 본격적 동거생활로 아마존 생존법을 보여주고 있는 병만족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병만족은 와오라니 부족의 악어 고기 정글 만찬에 초대를 받고 난생처음 악어 고기 시식에 나선 것.
와오라니 부족은 악어를 사냥한 후 반드시 죽은 악어의 혼을 기리는 의식을 치르는데 악어의 내장은 오직 여자만이 손질할 수 있다는 전통이 있다. 이에 병만족 유일한 여자 멤버 박솔미가 나섰다고.
박정철 생일상을 차려주기 위해 아마존 왕 두꺼비도 맨손으로 덥석덥석 잡았던 아마존 맨손 헌터 박솔미는 역시 강했다. 능수능란하게 내장을 손질하는 박솔미를 보고 족장 김병만은 "표정 하나 바뀌지 않고 악어 내장을 손질한다"고 말했고 박솔미는 그런 병만족장의 뺨을 악어 꼬리로 인정사정 볼 것 없이 힘차게 때려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유 퇴근길 포착, 뽀얀 피부+맑은 미소 “갈수록 어려지네~”
▶ 이승기 아빠미소, 딸 바보 예약? ‘훈남의 정석’
▶ 한선화 진구 호감 “진구와 커플연기 해보고 싶어”
▶ 유인나 ‘최고다 이순신’출연 확정, 아이유와 자매 연기 ‘기대감↑’
▶ [포토] 김남주, 깜짝 놀란 표정마저 아름다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