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주식, 새희망 페스티벌'은 코스피 지수를 가장 근접하게 맞히거나, 주식자산을 입고 및 매수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먼저 행사 종료일(3월29일) 코스피 종가를 가장 근접하게 맞힌 1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쉐라톤워커힐 호텔 뷔페 이용권(1명), 비발디 워터파크 스파 가족이용권(2명), 신한카드 기프트 카드(3만원, 10명)다. 3월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주식자산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한 고객에게는 100% 경품이 주어진다. 타 증권사에 예치된 주식을 1000만원 이상 입고하거나 1000만원 이상 입금 후 주식을 매수한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금액대별로 5만원(1억원 이상), 3만원(5000만원 이상), 1만원(1000만원 이상)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주유할인권, 문화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신한지주, 삼성전자 주식을 입고한 고객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신한지주 또는 삼성전자 주식을 1주 이상 입고하거나, 신규고객이 1주 이상 입고 또는 매수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43인치 디지털TV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주식 담보대출(100만원 이상)이나 대차거래를 이용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또 온라인 버전의 '2013 새희망 페스티벌' 이벤트를 3월 29일까지 진행 중이다. 신규고객이 온라인(홈페이지, HTS)을 통해 주식을 매매하면 수수료가 무료다. 온라인(홈페이지, HTS, 스마트 폰)으로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에 가입하면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싸이 '13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강호동 이제 바닥까지 떨어지나…왜 이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