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프로젝트는 필립스가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생활 증진을 목표로 아태 지역에서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한국에서는 어린이 삶의 질 향상을 주제로 정했다.
지난 4주간 홈페이지(www.philips.co.kr/plus)를 통해 어린이와 엄마의 건강, 건강한 식습관, 어린이가 밝게 자라날 수 있는 안전한 환경 등 3개 분야의 응모작을 받았다.
필립스는 내부 심사를 통해 12개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한 뒤 오는 2월 18일부터 3주간 온라인 투표로 최우수 아이디어를 뽑을 계획이다. 12개 우수 아이디어를 낸 응모자에게는 필립스 제품을 주고 대학생 수상자에게는 필립스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최우수 아이디어는 구체화해 직접 캠페인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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