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등 세 종족 간의 치열한 생존 혈전을 그린 MMORPG다. 지난 2002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해외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와 지표가 동반상승하며, 대한민국 대표 장수게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넷마블은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크에덴>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다크에덴'은 설날을 맞이해 △'라스트 스탠드 영화 제휴' 이벤트 △'복 주머니를 잡아라' 이벤트 △'어서와, 혼돈의 설날은 처음이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스트 스탠드 제휴'는 이용자가 '다크에덴'에 접속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00장 등 총 2,01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복 주머니를 잡아라'는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를 사용해 '떡국', '복조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어서와, 혼돈의 설날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접속만해도 매일 '혼돈의 경험의 돌'을1개씩 지급받을 수 있다.
전체 이벤트 기간은 6일부터 19일까지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지난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크에덴'이 준비한 이벤트로 올 설날도 풍성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다크에덴' 설 맞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dar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다크에덴, 신규 던전 '카밀라의 미궁' 업데이트
다크에덴, 영화 '뱀파이어 헌터'와 오싹한 만남
넷마블, 빼빼로데이에 선물이 쏟아진다!
'다크에덴', 피의 축제가 시작된다!
다크에덴, 10주년 기념 확장팩급 업데이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