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검색어 상위권에 '소닉스타리그'가 오르는 등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개인방송 사이트 아프리카TV에서 운영되는 소닉TV방송국의 소닉스타리그는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8차 리그를 준비하고 있는, 현존하는 유일한 스타크래프트1 리그다. 소닉TV방송국의 애청자는 26만명에 달한다.
특히 금번 8차 리그는 첫 오프라인 진행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7차 이후, 더욱 큰 규모와 방대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치가 상승하고 있다. 김태형, 이승원의 화려한 해설진, 스타걸 최은애씨도 등이 출연해 대회의 재미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아프리카TV에 소닉스타리그 별도 페이지가 마련되며, 트위치TV를 통해 전 세계로 방송된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오랜 기간 게임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소닉스타리그가 더욱 원할하고 알차게 진행되어 유저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공식후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친밀한 아이템베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닉스타리그 8차는 오는 2월 23일 조추첨을 시작으로 5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다크블러드', 아이템베이 채널링 협약 체결
스타 1리그, 인터넷 방송으로 부활?
게임이 뭐길래! 캐릭터 이름 30만원 거래
아키에이지, 아이템 거래량 '블소' 제쳤다!
아이템중개업계, ''게임중독예방법 취지 무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