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2/ebb5ea305c87bcd273ca17fb514c39c6.jpg)
[김지일 기자] 덴마크 패션 주얼리 필그림이 2월7일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매장을 오픈했다.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새로운 도약에 나선 필그림은 신규 매장 론칭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매장 오픈을 기념해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플라워 모티브 이어링을 50%이상 할인된 1~2만원 대에 선보이고 있으며 미니멀한 크리스털 이어링 3쌍을 각 4만 5천원에 선보인다.
또한 필그림의 베스트 셀링 제품 중 하나인 10만 원대 레더 스트랩 레이어드 팔찌를 6만 5천원이라는 핫한 가격에 내놓는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막대 사탕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편안한 수면을 도와줄 수면 양말을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달콤한 초콜릿 비누,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남성들을 위한 맨즈 컬렉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사진제공: 필그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 박시연 모던 글램 룩 화보, 고혹적인 여성미 발산
▶ ‘소지섭-장동건-박시후’ 명품 스타일 종결 아이템
▶ 김태희, 청초하고 매혹적인 ‘샴푸의 요정’ 변신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