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2/c1ae512303c70305bf42cc9e3af1170d.jpg)
[최송희 기자] 배우 진구와 박하선의 ‘긍정 에너지’가 화제다.
최근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 두 주연배우 진구와 박하선이 혹한의 추위 속에도 패기 넘치는 ‘청춘 에너지’를 내뿜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진구와 박하선은 살을 에는 듯한 추위에도 불구 에너지 넘치는 미소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진구와 ‘미소 메이커’ 박하선까지 두 ‘해피 메이커’들의 모습은 ‘광고천재 이태백’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만든다.
무엇보다 극중에서 쓰러지지 않는 청춘의 도전과 열정으로 시청자들에게 희망과 공감을 채워주고 있는 이 시대의 청년들 태백(진구)과 지윤(박하선)인 만큼 두 사람의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 높아지고 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맹추위에도 현장에서 항상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진구와 박하선 덕분에 현장에는 미소가 만연하다. 스태프들과 배우들 모두 열심히 촬영에 매진하고 있으니 앞으로의 모습에 더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2회 말미 동네를 주름잡은 간판왕 마진가(고창석)에게 태백이 “절 제자로 받아주십시오”라고 말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광고천재 이태백’은 2월11일 오후 10시 3회가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래몽레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저 오늘 졸업해요” 교복 벗은 스무 살 ★들
▶ 김지현, 열애고백 "그 전 연인과 결혼 기사 때문에 미안"
▶ 박보영 소속사 대표 "'정글의 법칙' 팀에 오해했다" 공식사과
▶ 이효리 루머 일축, 소속사 측 “5집 앨범 타이틀곡 정해진 바 없어”
▶ [★인터뷰] 이이경 “남경민과 러브라인, ‘오이지’ 멤버들 질투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