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2/b133059ed7474411872d7e1c3ac771e8.jpg)
[뷰티팀] 고급 스파에 들러 아로마 테라피를 즐기기에는 시간적, 물질적 부담이 클 수 밖에 없는 불황기인 요즘 홈에서 즐기는 아로마 테라피는 더 없이 메리트 있는 힐링이 아닐 수 없다.
더욱이 향수를 비롯해 샴푸, 섬유유연제, 향초 등 향기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구매심리는 그 어느 때 보다 폭발적인 요즘이지만 정작 향을 내는 원료에 대한 고찰은 소홀한 것이 사실이다.
그 위험성을 인지했다면 ‘천연’이라는 소재에 주목해야 한다. 비사비의 천연 캔들은 모든 제조 방식을 친환경으로만 적용한 것이 특징. 두통을 야기하는 화학물질은 일절 방출하지 않는다.
이는 화제의 드라마 ‘야왕’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백학그룹의 회장인 이덕화의 서재책상 위에 비사비의 캔들과 천연디퓨저가 세팅된 것.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라스는 커브컷 캔들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물 한 방울도 섞지 않은 천연디퓨저도 눈길을 끈다.
재활용 음료병과 유리병이 사용됐고 고급스러운 쉐입의 커팅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하다. 최상급 아로마는 물론 100% 천연콩으로 만든 왁스와 목화심지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사비의 천연디퓨저&캔들 제품은 SBS 드라마 ‘야왕’을 통해 근사하게 등장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야왕’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화보, 파격 숏커트 변신
▶ 성인 인증! 스무살은 화장법부터 다르다?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이태백’ 박하선, 재벌 2세의 수수한 인턴 패션 ‘눈길’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