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2/201302157119e_2013021585281.jpg)
동부건설은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 294번지 일대에서 하우스 바이 하우스(House buy House) 계약제를 도입해 '도농역 센트레빌'의 선착순 특별 분양중이다.
이 계약제는 '집으로 집을 살 수 있다'는 의미로 현재 거주 중인 전셋집이나 자가 주택을 계약금으로 대체 할 수 있도록 했다. 입주 시 전세 보증금이나 소유주택을 처분한 금액으로 잔금을 치르면 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새 아파트를 구입하려는 생각은 있지만 당장의 계약금 마련이 여의치 않은 가구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에 실수요자들의 호응이 높다”고 귀띔했다.
이 외에도 '도농역 센트레빌'은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재 발코니 확장 시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는 등의 1대1 고객 맞춤형 입주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 체결 후 아파트 분양대금의 일부를 지원해주는 캐쉬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계약자들의 비용 부담을 한층 낮췄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2층 9개동 규모에 총 457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가구수는 △59㎡ 102가구, △84㎡ 251가구, △114㎡ 104가구 등으로 구성되며 이 중 282가구는 일반공급 분이다. 분양가는 3.3㎡당 최저 100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교통환경은 단지 바로 앞 외곽순환도로 남양주 I.C를 비롯해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북부간선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위치한 도농역을 도보 10분 정도면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인 만큼 이를 통한 서울로의 우수한 출퇴근 여건도 갖췄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도농점, 구리 농수산물 도매시장, 롯데백화점 구리점, 롯데시네마,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등이 있으며 남양주시청2청사, 도농도서관, 도농동주민센터 등 공공기관시설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왕숙천 체육공원, 황금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면서 남양주 최고의 명문학군으로 꼽히는 동화중∙고 및 미금초∙중, 도농중, 가운중∙고 등으로 통학할 수 있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도 예상된다.
저층부의 안전과 프라이버시 강화를 위한 강화유리 시공(지상3층 이하) 데크형 단지 설계를 선보인다. 무인택배 시스템 및 국내최초 적외선 방범로봇(센트리)를 단지 외곽 3개소에 배치하는 등 입주민을 위한 보안시스템 구축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도농역 센트레빌'의 모델하우스는 경기 구리시 교문동 275번지(교문사거리 인근) 일대 위치한다. 입주는 2014년 9월 예정이다. 1588-7776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아찔'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