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2/6e992e725d7db413058a9e45b7edc56c.jpg)
[권혁기 기자] 가족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이 검색어 랭킹을 휩쓸었다.
송창의 조성모 정동하 임시완이라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은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2월12일 공연을 시작한 이후 각종 검색어 포털사이트에서 랭킹 상위에 오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요셉 어메이징'은 다음 뮤지컬 검색어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네이버와 각 공연 정보 사이트에서도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며 인기 뮤지컬들과 치열한 순위 경쟁을 보이고 있다.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을 제작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 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가 콤비를 이룬 명작 '요셉 어메이징'은 관객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한국에서 오리지널 라이선스로 초연된다.
토니 어워드 6개, 로렌스올리비에 어워드 6개 부문 등에 노미네이트 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요셉 어메이징'은 2월15일 프레스콜 이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무대를 가진 조성모 정동하의 무대가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프레스콜을 통해 짧은 무대를 펼친 송창의 임시완의 무대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높은 예매율을 보이며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2월12일부터 4월11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 라이브앤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혜리 가수 데뷔, 뮤비 속 반가운 얼굴 누구?
▶ 아이유 경찰 제복 입고 "학교 폭력 예방 힘쓰겠다"
▶ 유유 프로필컷 공개 "'K팝스타' 표 걸그룹 만들겠다"
▶ 유승호 마지막 목소리 출연, 다큐 ‘공부하는 인간’ 내레이션
▶ [포토] 포미닛 허가윤, 점점 물오른 미모에 시선 집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