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4.0%를 기록했다.
2월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18일 방송된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은 4.0%(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4회 방송 4.4%보다 0.4% 하락한 수치로 동시간대 꼴찌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백(진구)은 백년보온 사장을 끈질기게 설득, 광고를 따내는 쾌거를 이뤘다. 하지만 대기업 BK그룹은 신사업을 위한 부지확보를 위해 백년보온을 삼키려는 계획을 세웠고 금산애드 애디 강(조현재)을 기용해 대대적인 광고를 준비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는 19.4%를 SBS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은 18.6%로 집계됐다. (사진 출처 :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지민 발레복 자태 “훔쳐보지 말고 나와”
▶ ‘찬미 탈퇴’ 파이브돌스, 섀넌 외 1명 영입하고 상반기 컴백
▶ 유재석 폭풍오열, 고소공포증에도 불구 ‘마스트클라임’ 성공
▶ ‘우결’ 줄리엔강-윤세아 하차 이유? 제작진 “스케줄 조율 때문”
▶ [포토] 안영미 '초미니 블랙원피스가 섹시하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