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2/4e21c9c0e19751955cd79a1e4d5764bd.jpg)
[오민혜 기자] 배우 이진욱의 ‘나인’ 스틸컷이 공개됐다.
3월11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극본 송재정 김윤주, 연출 김병수)의 주인공 이진욱의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단정한 수트 차림의 이진욱이 진지한 표정과 굵직한 옆선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것.
‘나인’은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부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남자주인공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손에 넣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다.
특히 타임슬립의 진수를 보여준 로맨스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제작진이 다시 한 번 뭉친 것으로 알려져 또 한편의 웰메이드 시간여행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진욱은 남성미 넘치는 옆선으로 시선을 끌었다. 심각하면서 진지한 표정과 남자다운 굵직한 선이 느껴지는 그의 옆모습이 ‘상남자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나인’을 담당하고 있는 CJ E&M의 김영규 책임 프로듀서는 “이진욱은 ‘나인’에서 가족의 원수를 갚기 위해 전략적인 시간여행을 펼치는 카리스마 넘치는 주인공을 연기할 예정”이라며 “스태프들에게 장난을 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바로 역할에 몰입해 진지한 연기를 펼친다. 드라마를 통해 이진욱의 상남자 매력에 모두 빠져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간여행을 다룬 신개념 드라마 ‘나인’은 ‘이웃집 꽃미남’ 후속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시후 측 공식입장 "강간혐의? 강제성 없었다"(전문)
▶ 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열애설? 소속사 “현재 해외 여행중”
▶ [포토] 장태성 결혼 발표, '수줍은 백허그'
▶ [w위클리] 착한예능 ‘달빛프린스’ 강호동, 이대로는 위험하다?
▶ [w위클리] 윤시윤의 재발견, ‘이웃집 꽃미남’ 연기 스펙트럼 넓히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