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형저축은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에 따라 총 급여 5000만원 이하 근로자 및 종합소득금액 3500만원 이하의 자영업자에게 이자 및 배당소득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현대증권은 다음달 6일부터 국내외 혼합형펀드, 인컴펀드, 해외주식형펀드, 자산배분형펀드, 절대수익추구형펀드 등 다양한 재형저축펀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상담예약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상품 출시 전 현대증권을 통해 재형저축 관련 상담예약을 하고, 상담 후 실제로 상품에 가입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상담예약은 현대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서비스(HTS), 모바일(Smart able), 고객만족센터(1588-6611),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가입이벤트는 상품 출시일인 다음달 6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된다. 가입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최신형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상담예약 및 가입 이벤트 대상고객의 기준은 월 적립금 10만원 이상 정액적립 7년 등록고객이다.
이재형 PB사업본부장은 "저금리 시대에는 은행보다 투자상품에 강한 증권사에서 재형저축펀드를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며 "현대증권의 133개의 점포망을 적극 활용해 근로소득자는 물론 자영업자까지 다양한 재테크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영업점이나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 '미용실 女 보조' 심각한 현실…"이 정도였다니"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