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1577 대리운전,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서비스 품질 UP

입력 2013-02-26 10:36  


[김지일 기자] 1577-1577 대리운전의 카카오톡 서비스가 고객의 서비스 품질을 높였다.

1577-1577 대리운전은 2012년 1월부터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6월에는 카카오톡 개방형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문의)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폰 전용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것에 착안하여 제공되고 있는 카카오톡 서비스는 유·무선 고객센터 운영으로 서비스 품질을 올리고자 기획된 서비스다. 이는 바쁜 저녁 시간에 대리운전 요금이나 예약접수에 관한 문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개방형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문의)를 이용하는 고객은 대리운전 이용 후 불편사항, 분실, 영수증 발급요청 등 서비스 품질과 관련된 질문을 자주 해 수시로 일 처리가 가능하다.

실제로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한 고객은 “카카오톡으로 대리운전 관련 문의는 물론 해당 서비스 관련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어 편리하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긍정적인 반응은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게 한다.

1577-1577 대리운전 김동근 대표는 “대리운전은 서비스 업종이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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