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2/8e2209b44fb19f20670c8eff6b2885a7.jpg)
[권혁기 기자] 배우 조윤희의 비율이 공개됐다.
2월28일 CJ E&M은 케이블 방송 tvN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극본 송재정 김윤주, 연출 김병수)의 주인공 조윤희의 8등신 비율이 담긴 스틸컷을 배포했다. 조윤희는 낮은 굽의 신발을 신고도 우월한 비율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조윤희는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며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다. 늘씬한 팔다리뿐만 아니라 연예계 대표 소두답게 여유 있는 8등신 비율을 보여줘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하이힐이 아닌 낮은 굽의 신발을 신고 있어 '8등신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윤희는 러블리한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과시하고 있다. 조윤희(주민영 역)는 극중 선배 기자로 등장하는 이진욱(박선우 역)을 향한 사랑을 당당히 표현하는 솔직한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한다. 항상 밝은 겉모습 속에 따뜻한 내면을 가진 여주인공 역을 완벽하게 소화할 예정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율 대박이다. 부러울 따름" "신발도 낮은데 비율 진짜 좋다" "상대배우인 이진욱은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은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남자주인공이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손에 넣게 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타임슬립의 진수를 보여준 로맨스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제작진이 다시 한 번 뭉친 것으로 알려져 또 한편의 웰메이드 시간여행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세븐, 3월 현역입대..콘서트서 입대 날짜 공개
▶ 한석규, '파파로티'서 하정우 능가하는 짜장면 먹방
▶ 윤후 가족나들이, 고깔모자 쓰고 윤민수 품에 쏘옥~
▶ 엠블랙, 日 싱글 ‘모나리자’ 재킷 공개..3색 컬러 무슨의미?
▶ [인터뷰] 오정세 “기분 좋은 ‘짜침’, 우리 영화의 미덕이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