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3/2013030381061_2013030397251.jpg)
CU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 고객 중심으로 구성했다.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점주와 스태프에 대한 가맹점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점포 운영력 진단’ ‘서비스매니저’ ‘스태프 킹왕짱’ 등 다양한 서비스 향상 제도를 체계적으로 마련했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였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303/2013030381061_2013030397261.jpg)
CU는 제주올레, 강원愛 등 지역 특산품을 이용한 상품을 개발하고, 지역 노년층 채용 프로그램과 중소기업 상생펀드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이웃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