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189b80d10af16f0a9e171ddabf3cd16e.jpg)
[연예팀]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에 아역배우 왕석현이 깜짝 출연한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유인영의 첫 스타트를 시작으로 지난 방송에서는 강성진과 솔비가 등장하며 쏠쏠한 재미를 심어주었다. 그런 가운에 아역배우 왕석현이 그 바통을 이어 받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3월4일 방송되는 9회에 등장하게 될 왕석현은 극 중 홍지민(이은희 역)의 아들 김하랑으로 살아있는 표정과 익살스런 연기로 극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왕석현은 그야말로 깨물어 주고 싶은 깜찍한 모습이지만 아이답지 않은 까칠함과 시니컬함으로 중무장,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행동을 일삼아 주변 어른들을 쥐락펴락 할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왕석현은 깜찍한 외모 뒤 이전보다 더 시크해진 썩소로 애늙은이 같은 대사를 아무렇지 않게 소화해 내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이전보다 의젓해진 왕석현이 능숙하게 익살스런 연기를 보여줘 재밌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왕석현만이 보여줄 수 있는 깜찍함으로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왕석현이 카메오로 깜짝출연해 활력을 더할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9회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래몽래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선정성 논란? 제작진 “순간적으로 발생한 일”
▶ [포토] 고두림 맥심 화보, 요염한 눈빛 발사 ‘남성 팬 후끈~’
▶ [인터뷰] ‘재벌돌’ 타이니지 민트, 태국 부귀 포기하고 온 이유?
▶ [인터뷰] 이종석 "'학교'PD, 장혁 느낌 바랐지만 외적으로 안돼"
▶ [w위클리] ‘아빠 어디가’ 윤후, 뜨거운 인기 반갑지만 않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