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97b9c160eabc71aa7b035b2a35513729.jpg)
[양자영 기자] 그룹 유키스가 약 1년 6개월만에 정규3집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NH미디어는 3월4일 유키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규 3집 ‘콜라주(COLLAGE)’ 재킷 이미지를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오전 공개된 정규3집의 티저는 앨범 콘셉트인 콜라주에 어울리는 화려한 색감과 효과가 어우러져 마치 한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특히 데뷔 이후 줄곧 남성다운 모습을 어필하던 유키스의 한층 강렬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스탠딩 스틸(Standing Still)’은 한국 음악으로는 처음 시도되는 파로그레시브 하우스를 가미한 장르로 기존 유키스 스타일에서 진일보한 음악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솔로곡과 듀엣곡, 자작곡 등 유키스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음악들이 수록된 것으로 알려져 오랫동안 그들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유키스는 7일 정규 3집을 발매하고 이보다 하루 앞선 6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첫 무대를 갖는다. (사진제공: NH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AM 창민, 다이어트 실패 고백 "요요 오는 중"
▶ 박준 측 "고소내용 상당부분 허위 또는 왜곡" 공식입장
▶ '이순신' 조정석 "아이유와 연인? 집에선 도둑놈이라 불러"
▶ ‘구암 허준’이 뭐길래…'섹션' '불만' 등 MBC 예능 프로 ‘대이동’
▶ [포토] 유인나 '봄을 알리는 아찔 노출패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