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273550420ccb41a55c2cce0e8db996dc.jpg)
[김지일 기자] 115년 전통의 독일명품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3월5일 신사스토어에서 2013년 S/S 프레스 프레젠테이션과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
리모와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정통 하드케이스로 방탄 유리에 들어가는 최첨단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와 항공기용 알루미늄의 두 가지 소재를 기반으로 제품을 제작한다. 이는 온도, 습도,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90단계 이상의 세분화된 제조 과정과 독일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유럽에서 직접 생산되는 명품 여행가방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2013년을 맞아 진행된 프레젠테이션 현장에서는 리모와 전통의 알루미늄 트렁크인 토파즈 라인을 비롯 2013년 신제품 토파즈 스텔스, 가장 가벼운 트렁크에 도전하는 살사 에어 등 기존 제품 외에도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전시. 리미티드 에디션 살사펄 로즈 출시를 기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한국 유방 건강 재단)’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다수의 프레스와 업계 관계자는 물론 배우 장혁, 정겨운, 공현주, 이상엽 등이 방문에 자리를 빛냈다.
리모와 관계자는 “점차 늘어가는 여행객들과 최근 패션 아이템으로서 주목 받는 여행가방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 시장 확장 및 명품 여행 가방 시장을 주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리모와 신사스토어는 청담 본점에 이은 로드샵 2호점으로 코리아나 박물관 스페이스 C 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제공: 리모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