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킹, 기능성 신제품 2종 판매 돌입…매출 증대 기대

입력 2013-03-06 13:42  

중국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차이나킹이 기능성 건강식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판매에 나선다.

6일 차이나킹에 따르면 차오지단(SUPER DAN·중국유명 배드민턴 선수 Lin Dan에서 유래)시리즈를 신규 출시해 정식 판매한다. 간기능 강화를 위한 식이음료, 피부미용, 변비,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는 섬유음료 등 2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차이나킹은 이달 2종의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6월까지 총 5종의 기능성 건강식품을 신규로 론칭 할 계획이다.

차이나킹 관계자는 "건강보조식품과는 달리 기능성 건강식품은 의약품으로 취급되지 않아, 임상시험 및 인허가 절차에 소요되는 시간이 짧아서 신제품 출시 및 소비자 취향 등을 고려한 빠른 제품 출시가 가능해 매출 성장 기여도가 높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중국 기능성 건강식품 시장은 매우 빠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향후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이란 전망이다.

차이나킹측은 소득증대에 따른 건강에 대한 관심 확대와 인구의 3분의 1이 노년층으로 빠르게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향후 10년간 연평균 15.7% 성장해 중국 건강기능 식품 시장이 2020년이면 약 80조원(4500억 위안) 규모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차이나킹은 중국 전역 38여개 총판대리상을 통해 신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한경 스타워즈] 대회 개막 1달만에 5000만원 수익! 비결은?
[한경 채널 개편기념] 행운의 뱀잡고, 푸짐한 경품 받자!


▶ 女배우, 런웨이 도중 엉덩이 '노출' 사진 공개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