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3d2bab8e2f583c88d187300e5b29e559.jpg)
[권혁기 기자] 배우 이정재가 송지효 JYJ 박성웅 박유환이 소속된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월8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영화 '도둑들'과 '신세계'를 통해 충무로에서 톱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정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인 이정재가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빛날 수 있도록 그의 연기 열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재는 "영화 '신세계'를 통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이 됐고 배우와 같은 방향을 보고 함께 걸어 가는 믿음직한 회사라는 걸 알게 됐다. 앞으로의 연기 인생에 좋은 동반자가 될 것 같다"고 전속계약 소감을 말했다.
최근 이정재는 '신세계'에서 최대 범죄조직에 잠입한 경찰 역할 이자성을 맡아 절제된 명품 연기로 호평 받으며 관객 수 3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올해로 연기 20주년을 맞이한 이정재는 지난 1995년 SBS '모래시계'로 일약 스타덤에 올라 드라마 '느낌' '백야 3.98' '에어시티' 영화 '인터뷰' '정사' '시월애' '하녀' '태풍' '도둑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첫 내한에 첫 한마디가…
▶ 몸짱아줌마’ 정다연 근황, 섹시한 각선미와 넘치는 볼륨
▶ ‘금나와라 뚝딱’ 제작사 이어 PD 교체, 금주 내 캐스팅 결정
▶ [인터뷰] 윤시윤 "여자친구 진짜 없지만 생기면 공개연애 OK"
▶ [포토] 현빈 '공항패션의 정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