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d702a326ac682096ff831bc5c442fa0b.jpg)
[김보희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뮤지션 조정치의 적나라한 와식 생활이 공개된다.
최근 ‘우결4’에 새롭게 투입된 10년차 커플 조정치-정인이 솔직하고 진솔한 결혼 생활로 많은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조정치는 가상결혼 첫날부터 평소 본인의 와식 생활을 적나라하게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치는 그동안 방송에서 “하루 24시간 중 20시간을 누워있다”고 말해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만든 바 있다. 이에 제작진은 조정치의 집에 미리 CCTV를 설치했고, CCTV엔 조정치가 그동안 방송에서 이야기했던 와식 생활이 그대로 담겨져 방송을 통해 폭로될 전망이다.
또한 조정치의 집에 놀러온 가수 장기하는 조정치의 냉장고와 옷장을 보고 “유물을 발굴하는 것 같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조정치 와식생활 폭로 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정치 와식생활 대단하다” “연애는 언제 하시나요?” “조정치 와식생활 정인과 결혼하려면 버릇을 고쳐야 할 때”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궁금증을 자아냈던 조정치의 와식 생활과 절친 장기하도 깜짝 놀란 조정치 집의 충격적인 실체는 3월9일 토요일 오후 5시5분 MBC ‘우결4’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싸이, 4월 단독콘서트 개최..5만 관중 앞 신곡발표 '기대'
▶ 라니아, 전신 시스루 의상 일부수정 “너무 야한 것 같아”
▶ 주원, '온리유' 캐스팅…영화 출연 세번째만에 주연 낙점
▶ 이정재, 씨제스와 전속계약 체결 "'신세계'가 인연 맺어줘"
▶ '전설의 주먹' 황정민 "액션 연기, 몸이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