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수입 유모차와 수입 자동차의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이가 있는 고객들이 유모차와 자동차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토케 대표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폭스바겐 모델 중 골프, 제타, 파사트를 각각 패키지로 함께 구성하여 판매될 예정이며,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도록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전시장 내에 전시하고 대여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에 부모와 함께 방문한 아이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키즈룸에 부모와 아이의 상호 교감을 촉진시킬 수 있는 기저귀 교환대인 스토케 케어, 간단한 높이 조절로 유아 때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 등을 지원, 전시함으로써 고객들이 직접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승택 대표는 “스토케 코리아와 폭스바겐 두 프리미엄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함으로써 고객들과 소통하고 상호 교감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송파 전시장과 분당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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