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Ⅱ 피테라 하우스, 3주간 방문객 8000여명 돌파

입력 2013-03-12 16:03  

일본 화장품 브랜드 SK-Ⅱ는 지난 2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연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 ‘SK-Ⅱ 피테라 하우스’에 3주 동안 8000여명이 다녀갔다고 12일 발표했다. SK-Ⅱ 피테라 하우스는 SK-Ⅱ의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 등 주요제품을 써보고 피부 측정 진단기계 매직링으로 자신의 피부 나이를 진단해볼 수 있는 곳이다.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연 팝업스토어인데 피테라 립스틱 등 이곳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약 7주 동안 운영한다.

강종범 SK-Ⅱ 마케팅 담당 과장은 “가로수길은 타깃 적합성, 유동성, 브랜드 이미지 관리에 있어서 삼박자가 가장 잘 들어맞는 장소이기 때문에 이곳에 최초의 팝업 스토어를 열게 된 것”이라며 “특히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데 이들의 피부 상태에 맞는 샘플을 증정한 점 등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SK-Ⅱ는 화이트데이 하루 전인 13일 오후 2시부터 피테라 하우스에서 ‘배우 유지태 씨와의 특별한 시간으로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직링으로 피부 나이를 측정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스미스 커피를 무료로 준다. 또 선착순 100명에 한해 피테라 에센스(75㎖)를 구매하면 여성 혹은 남성 피테라 에센스(75㎖)를 증정하는 특별 커플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SK-Ⅱ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피테라 미스트(30㎖)도 받을 수 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