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려고 마시는 거 아냐?' 알코올 없는 맥주 잘나가네

입력 2013-03-14 09:13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이 출시 100일 만에 200만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후 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목표 판매량의 3배를 넘어섰다.

무알코올 맥주의 인기는 최근 건강과 체중감량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술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주문화가 형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하이트제로0.00의 여러 가지 시리즈와 무알코올 매실주, 무알코올 막걸리 등도 추가로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며 "국내 무알코올음료 시장도 일본처럼 큰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알코올 맥주는 맥주 공정에서 알코올이 발생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고 제조한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女대생, 男선배 앞에서 '애교'떨다 그만

▶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