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3월3일 오후 5시 교보문고 영등포점 지하 1층 티움에서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의 자서전 출판 기념 사인회 및 강연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 대표의 자서전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 (이하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의 출판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강연회와 질의응답의 시간, 사인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도서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는 평범한 주부 김현숙이 당당한 여성 사업가로 발돋움하기 까지의 과정과 사업가로서의 성공 노하우가 담긴 에세이 형태의 자기개발서다. 이는 김 대표가 35년 동안 미용업계에 종사하게 된 계기와 500만원으로 100억 원 가량의 자산을 소유하게 된 사업 비결, 성공한 사업가로서 현재의 마음가짐 등을 담고 있다.
강연회 당일 현장는 약손명가 관계자 및 다수의 독자들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참가자들은 김 대표의 저서와 여성 사업가로서의 성공 비결에 높은 관심을 드러내며 질문세례를 쏟았다. 이에 김 대표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참가자들과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김현숙 대표이사의 약손명가는 골기요법을 필두로 작은 얼굴 만들기, 안명비대칭 교정, 다리 및 골반 교정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