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물통은 건강한 물 섭취와 스마트한 에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타파웨어 브랜즈의 ‘'I Love Earth'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이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또한 생활용품 구매에 있어서도 환경을 고려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http://kmomnews.hankyung.com/kmomdata/images/photo/201303/8d1b73bd5b9126cf849172f48d669c97.jpg)
또한, 이 제품은 디자인의 변화로 활용도를 높이면서, 고유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용기의 형태를 사각으로 제작하여, 냉장 보관 시 안정감 있게 층층이 쌓을 수 있도록 했으며, 원형 물통이 남기는 빈 틈을 없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바디 부분을 오목하게 디자인하여 휴대 시 그립감이 좋으며, 내용물이 새지 않는 완벽한 밀폐력을 갖추면서도 뚜껑에 탭을 달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타파웨어 브랜즈는 ‘에코 물통 주니어 사각(4)’ 출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I LOVE earth 세계 물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