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2de6030a7bf27ff8d98a66ded34c019a.jpg)
[뷰티팀] 각종 시사회에 연예인들이 나오는 날이면 오늘부터 다이어트와 피부관리를 시작해야지 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한번쯤은 해보았을 것이다. 시사회에 참석하는 연예인들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빛이 난다. 특히 여자연예인피부를 보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그렇다면 연예인피부관리법은 무엇이길래 화질이 선명한 HD화면에도 굴욕 없는 피부를 보여 줄 수 있을까.
연예인피부관리법 중 연예인피부관리실, 연예인피부시술이 가장 이슈가 되고 있다, 연예인이 다니는 피부관리실은 어딘지 연예인이 받는 피부과 시술을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현재 가장 이슈가 되고 잇는 물광피부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이면 물광주사를 맞았을 것이다. 물광주사효과를 보았을 것이다라는 얘기를 한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 탓에 연예인피부과나 연예인피부관리실을 잘 다니지 못하는 연예인들도 물론 있을 것이다.
겟잇뷰티연예인세안법이나 겟잇뷰티연예인크림 등 물광피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보면 집에서 하는 관리법을 많이 소개 하고 있다. 피부관리라는 것은 일시적인 피부시술만 통해 만들어 질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준다.
그렇다면 집에서 할 수 있는 여자연예인피부관리나 남자연예인피부관리법은 무엇일까.
트렌드인 물광피부나 꿀피부만들기를 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세안법이 중요하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외부환경이나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 모공에는 노폐물이 쌓이게 된다. 미지근한 물로 모공을 열어 둔 상태에서 저자극 세안타올이나 훼이스클리너를 사용해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 주는 것이 좋다. 훼이스클리너는 초극세사 세안타올로 피부에 자극 없이 잔여물과 피지, 블랙헤드, 각질을 제거 해준다.
그 다음으로는 건성피부라면 건성피부화장품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넣어 주는 것이다. 지금 같은 환절기에는 각질이 더 올라오게 되는 건성피부는 무조건 각질만 제거해서는 물광피부나 꿀피부를 가질 수가 없다. 피부가 빠르게 재생 될 수 있게 재생크림을 바르는 것이 중요하며 광채크림, 광채에센스, 광채미스트를 사용해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매끈한피부가 될 수 있는 지름길이다.
특히 민감성피부의 경우 건성피부 임에도 불구하고 건성피부여드름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경우 이지에프 바머 재생크림추천을 하고자 한다. 일명 폭탄크림이라는 병명이 있는 EGF슈퍼바머 재생크림은 피부 세포재생을 돕는 EGF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겨울철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돕는다. 건성피부스킨로션이나 건성피부수분크림이라고 무조건 유분이 많이 들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피해 주는 것이 좋다.
그 다음 볼륨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스팀타올을 이용해 피부를 지압해 주는 것이다. 피부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피부의 근육은 경직되고 피부의 탄력은 빠르게 쳐지기 시작한다. 지압을 해줄 때에는 손의 청결은 필수이다.
또한 깊은 숙면을 취하고 물을 자주 마시면서 피부를 항상 건조하지 않게 광채미스트를 뿌려 주는 것이 좋다. 연예인처럼 꿀피부, 물광피부, 광채피부를 소유하기 위해서는 연예인세안의 꼼꼼함이 첫번째 과제이다. 오늘부터 세안타올 훼이스클리너를 사용하면서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를 소유해보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스탠바이 5분전, 뭘 할까?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쓰는 男 아이돌은 누구?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