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어워셔는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여 씻어주면서 공기청정 효과를 내는 제품이다. 최적의 건강 습도(40~60%)를 유지하도록 했다. 2007년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출시한 ‘에어워셔’ 제품이다.
위니아만도의 에어워셔는 물을 필터로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 가습과 공기 청정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이란 점 때문에 2010년 전체 시장에서 12만대, 2011년에 20만대, 지난해엔 약 25만대가 판매됐다. 2007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28만대를 돌파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물을 공급하는 물통과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씻어주는 수조가 하나로 된 ‘수조 타입’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본체와 수조를 쉽게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가 용이하다. 수조 공간이 넓고 공기를 씻어주는 디스크 크기가 업계 최대로, 가습량이 풍부하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개그맨 김학래, 탕수육으로 年 100억 벌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