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9a6297a64ca19f305c4928093595a0a6.jpg)
[이선영 기자]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안마의자는 일명 ‘사장님 의자’로 불릴 만큼 부의 상징이라 인식되었다. 이는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으로, 구매를 주저하게 만든 원인이 되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초기부담금이 없는 렌탈 안마의자가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이로 인해 일반 고객들도 안마의자를 사용하게 되었고 주요 고객도 50대 이상에서 30~40대로 젊어지면서 안마의자의 대중화가 진행되고 있다. 홈쇼핑에서도 이런 추세에 맞추어 젊은 층의 취향에 맞는 안마의자 렌탈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 코체안마의자는 젊은 게스트로 홈쇼핑 방송에 새바람을 몰고 왔다. 특히 코체의자의 젊은 게스트는 왠지 낯익은 얼굴인데, 그 주인공은 바로 MBC 신입사원 출연으로 익숙한 얼굴인 신성함이다.
신성함은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에서 실력을 갈고 닦아 케이블 방송의 아나운서로 데뷔, 현재는 홈쇼핑 방송을 하며 경력을 차곡차곡 쌓아 가고 있는 성실한 방송인이다.
김효석 아카데미의 김효석 대표에게 직접 사사 받은 세일즈 기술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신성함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코체안마의자의 대중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성함 게스트는 “같은 상품을 방송 하더라도 그때그때 고객님께서 보여주시는 반응이 다른 것이 홈쇼핑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송을 하는 것이 제 목표에요(웃음)”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매일매일 쌓인 피로는 코체 안마의자로 바로 풀어보세요”라며 인터뷰 중에도 깨알 같은 코체안마의자 자랑도 잊지 않는 방송인 신성함,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제공: 김효석아카데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구직男女, 취업 선물로 ‘이것’ 받고 싶다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