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46cc4c69f3fc04ca1fdc3009ff6c5939.jpg)
[연예팀] 영화 '설의 주먹'에서 얼짱 일진 은서역을 맡은 최효은이 페이스북에 배우 성지루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전설의 주먹'은 강우석 감독과 황정민, 유준상, 윤제문, 성지루, 정웅인이 의기투합해 만든 영화로 지상 최대의 TV 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격렬한 파이트 액션뿐 아니라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세 친구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물이다.
이 작품에서 최효은은 임덕규 (황정민 분)의 딸을 괴롭히는 얼짱 일진 은서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영화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어냈다.
최효은은 연기자 서준영, 이맑음, 주민선, 황보 욱 등이 소속되어 있는 아이스엔터컴퍼니 연습생으로 연습생 기간 동안 광고 '아이오페' '쾌변' '맥도날드' 등에 출연하는 한편, 2AM 'NO. 1' 뮤직비디오와 MBC '몽땅 내사랑' 등에 출연하며 연기내공을 쌓아 올해 청주대 연극영화학과에 당당히 입학했다.
한편, 동명 웹툰이 원작인 '전설의 주먹'은 '실미도' '이끼' 등을 만든 강우석 감독의 19번째 연출 영화로 오는 4월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아이스엔터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그 겨울’ 조인성, 군대서 연기 연습만 했나?
▶ [w위클리]조인성의 힘? '그 겨울' PL그룹 브랜드, 젊은층에 인기
▶ 김부선 해명 “故 장자연 소속사 대표 김 모씨, 성상납 제안과 무관”
▶ '푸른거탑' 최종훈 "000라니~, '실미도' 설경구-임원희 연구한 말투"
▶ [단독]"내가 시구자라니~" 최종훈, 두산 창단 첫 개막전 男시구자 선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