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3/f11e72545f411fae667f5247239d37e4.jpg)
[양자영 기자] 보컬그룹 포맨이 일일카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포맨은 3월24일 커피전문점 블랙머그 도곡본점에서 일일카페를 열고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포맨은 커피숍을 찾은 팬들을 위해 서툰 솜씨로 주문을 받고 직접 커피를 만들어 서빙하는 등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멀리서 찾아온 팬들을 위해 일일이 사인을 해주고 간단한 퀴즈를 통해 선물을 전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
행사를 마친 포맨은 “오랜만에 무대가 아닌 곳에서 팬들과 눈을 마주치며 이야기할 수 있어 좋았다”며 “이번 일일카페를 통해 팬 여러분과 함께 좋은 일에 참여할 수 있었던 만큼 더욱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일일카페 수익금 절반과 포맨 캐리커처가 새겨진 머그잔 판매금액 전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포맨은 5월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전국투어 ‘들려줄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손호영, 새 앨범 자신감 “느낌 좋다… 기대해도 좋을 것”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눈물 연기, 아버지 죽음에 결국 오열
▶ [w위클리] '구가의서'vs'장옥정'vs'직장의신', 월화극 잔치 시작
▶ '가스 노출' 조권 검사 결과 “큰 이상 없어 ‘인기가요’ 스케줄 진행”
▶ [포토] 시완 '시선 사로잡는 꽃미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