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한국투자증권, 변동성 장세서 행복한 투자처 '아임유'

입력 2013-03-26 15:31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목적 달성을 위해 고객과 함께한다’는 자산관리 철학을 추구하고 있다. ‘2013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이 같은 철학을 신개념 자산관리 서비스 ‘I’M YOU(아임유)’를 통해 일관되게 실천한 결과다.

아임유는 2010년 3월 랩어카운트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시작했다. 시중금리에 일부 추가 수익을 추구하는 자산배분형 상품으로 출시돼 불확실성이 높은 금융시장에서 투자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회사(I)가 곧 고객(YOU)이라는 마음을 담아 고객과 평생 행복한 투자를 하겠다는 기본 철학에 많은 이들이 공감했기 때문이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임유는 2012년 9월부터 랩어카운트뿐 아니라 한국투자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 및 상품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됐다. 새롭게 론칭된 아임유는 8가지 종류의 상품과 5가지의 서비스를 갖춰 고객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자아빠 주가연계증권(ELS)’과 ‘부자아빠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등 기존 대표상품을 브랜드 내에 편입한 것은 물론 별도의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던 채권, 신탁 등의 상품도 포함했다. 이 과정에서 은퇴 컨설팅과 같은 영역까지 서비스 폭을 넓혔다. 한국투자증권은 고객들의 자산 관리에 더 큰 도움을 주기 위해 브랜드를 앞으로도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누드사진' 검색 딱걸린 국회의원 거짓말까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