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향수 쇼핑’ 어디서 할까?

입력 2013-03-27 10:10  


[라이프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향수 쇼핑 방법을 물색했다.

온, 오프라인 쇼핑을 넘나들며 쇼핑 장소가 다양해졌다. 특히나 여성들의 필수품으로 여겨지는 향수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루트가 많아져 선택의 폭이 넓어 졌다.

쇼핑은 라이프 스타일과 직결되기 마련. 언제나 핫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여자 연예인들의 쇼핑 장소는 어디일까. 연예인들의 라이프 스타일별 향수 쇼핑 장소를 매치했다.

백화점 쇼핑족? 파리지앵 감성의 딥티크


딥티크는 1961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화가, 세트 디자이너 세 명이 의기 투합해 만들어진 향수 브랜드다. 프랑스 파리 생제르망 34번가의 패브릭 부티크에서 시작된 만큼 세련된 감각을 자랑한다. 딥티크의 모든 향은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독특한 향기로 론칭 이후 셀러브리티와 트렌드 세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딥티크는 파리의 감성을 담은 단독 부티크를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 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딥티크 매장은 프랑스 본사에서 최초로 기획한 매장이다. 파리 생재르망 거리의 부티끄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딥티크는 세계 9개 도시에 부티크를 갖고 있으며 40개 국가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한국에는 1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촌각을 다투는 이들의 합리적인 대안, 향수 쇼핑몰 오센스


네티즌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향수 쇼핑몰이다. 믿을 수 있는 정품을 판매하고 중간 마진을 붙이지 않아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향은 오프라인 향수 쇼핑이 경쟁력을 갖고 있는 부분이다. 오센스는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시향을 이벤트 형식으로 제공한다. 매달 시향 기회를 제공하는 테스터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포토 후기, 텍스트 후기 등 소비자 참여형 카테고리를 마련해 사이트 내에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의 단점이라 여겨지던 시향 서비스와 향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의 후기와 시향 이벤트로 서비스하고 있는 것. 더불어 쇼핑몰 MD가 향수 특징,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해 전문적인 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향수를 구매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은 향수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기도 한다. 오센스는 추천 카테고리를 통해 초보자들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혈액형, 체형, 연령, 컬러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어울리는 향수를 선택하는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향수 별 스타일링 컨셉을 제안해 하나의 룩을 완성하도록 돕는다. 향수 사용 노하우와 알뜰 족을 위한 아울렛 코너는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오센스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쇼퍼보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정식 수입원에서 구매한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덕분이다” 라고 말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확충해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