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이스트팩 'Get Witty' 슬로건 내세워

입력 2013-03-28 13:38  

리노스는 28일 패션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키플링에 이어 리브랜딩(Re-Branding)을 마치고 브랜드 가치 재조명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재치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스트팩은 스트리트 감성의 위트 넘치는 패션 브랜드다.

특히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이스트팩 프로바이더'는 지난해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탤런트 최지우씨가 메고 출연해 일명 '최지우 백팩'으로 유명해졌다.

'프로바이더' 제품은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IT 기기들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팩은 이러한 기조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CGV 영화관에서 키플링과 함께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키플링과 이스트팩의 영상 광고는 전국 CGV 41개 지점의 54개관에서 상영되며, 월 120여만명의 관객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