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패션 브랜드가치 1위는 '자라'

입력 2013-03-31 14:4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페인 브랜드 자라(ZARA)가 패스트패션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31일 브랜드가치평가전문기관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에 따르면 자라는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 BrandStock Top Index) 1000점 만점에 704.79점을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이어 일본 브랜드 유니클로가 697.54점으로 2위, H&M이 694.75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자라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주가지수(700점 만점)와 항목별 소비자조사지수의 신뢰부문(20점 만점)에서 유니클로를 제쳤다. 

패스트패션은 생산에서 유통까지 걸리는 시간을 최대한 단축한 형태의 의류전문점이다. 다품종 소량생산하는 '자가상표부착제 유통방식(SPA ,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이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짝' 출연 女연예인, 하루에 받는 돈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