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새얼굴 공개

입력 2013-04-02 15:49  

마르쉐, 오므토토마토, 카페아모제 등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모제는 회사 이름을 아모제푸드로 바꾸고, 새 기업이미지(CI·로고)를 2일 공개했다.

새 CI는 크게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해 소비자를 미소짓게 하는 외식종합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식자재 유통 계열사인 아모제산업도 사명을 아모제푸드시스템으로 바꿨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