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4/fcd9c43ade68d8a58fe04251c1d47f8f.jpg)
[연예팀] 2013 한국 힙합씬 기대주 Zion.T(자이언티)가 4월9일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자이언티는 2011년 싱글 앨범 ‘Click Me’ 발표 이후, 다이나믹듀오 최자, 개코, 프라이머리, 슈프림팀의 사이먼디, DOK2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곡 작업을 통해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보이스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유닛 인피니트H 의 ‘니가 없을 때’에 작사, 작곡은 물론 가창과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 주었다.
또한 3월6일 아메바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한 ‘뻔한 멜로디’의 경우 ‘2AM, 리쌍, 거미, 배치기’ 등 선배 뮤지션이자, 음원 강자들 사이에서 발매 당일 음원차트 1위를 차지,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주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자이언티의 첫 앨범 발매 소식에 대중들은 물론, 동료 뮤지션들, 관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빅뱅의 태양은 개인 트위터를 통해 ‘New Korea R&B Cats 자이언티’ ‘음악 잘 듣고 있어요. 좋은 음악 기대할게요!’ 라고 전하며, 자이언티에 대한 기대감을 공개적으로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자이언티가 직접 프로듀싱한 타이틀 ‘Red Light’ 은 오는 4월9일 온,오프라인 통해 공개 된다.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연모' 이민정 "이병헌, 바쁜 관계로 조언 듣지 못했다"
▶ 슈퍼주니어 성민 ‘슈키라’ 하차, 8일부터 려욱 단독 DJ 맡아
▶ [w위클리]‘직장의 신’, 수렁에 빠진 KBS 드라마 구할 수 있을까?
▶ '구가의서' 신우철PD, 이승기 반인반수 설정 이유 "멜로 극대화 아냐"
▶ [포토] 故 박상규, 사망 하루만에 빈소 마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