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4/cf39d2278476c377c03cffc1cc6662bc.jpg)
[김지일 기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담은 화보를 통해 달콤한 ‘남친돌’로 돌아왔다.
인피니트는 4월 4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사랑에 빠지고 싶은 남친돌로 변신했다. ‘우리가 사랑할 때’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화보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각자의 숨은 매력을 발산하며 무지개처럼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인피니트는 폴로 랄프로렌의 컬러풀한 피케 티셔츠 룩과 단정한 프레피 룩을 입고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피케 셔츠는 캐주얼하면서도 격식 있는 스타일로 남성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잇 아이템.
![](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4/7ec712553c08a7f7d4a262fc3aa97141.jpg)
인피니트 멤버들은 핑크, 그린, 블루, 옐로우, 블랙 등 다양한 컬러 아이템을 선택해 화사하고 경쾌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외국의 국기를 연상케 하는 디테일이 더해진 컬러 피케셔츠에 화사한 컬러 팬츠를 입은 인피니트 멤버들은 발랄하고 귀여운 아이돌 그 자체. 여기에 깔끔한 셔츠와 반바지, 구두로 스타일링한 멤버들은 댄디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여심을 자극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이번 화보는 4월4일 발간된 ‘하이컷’ 99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하이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김소현 화보 공개, 한가인부터 손예진까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직장의 신’ 김혜수, 매니시한 수트 패션 완벽 소화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