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4/175b2fb7c918486659daae0b5e534690.jpg)
[권혁기 기자] 배우 이기우(31)와 이청아(28)가 목하 열애중이다.
4월8일 이기우 소속사 에스플러스엔터테인먼트 고위 관계자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에 "이기우와 이청아가 열애중이 맞다"라고 확인시켜줬다. 이어 "tvN '꽃미남 라면가게' 때 처음 서로 알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올해 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처음엔 오빠 동생사이로 지내던 이청아가 드라마 종영 후, 친분으로 이기우가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 스키팀에 들어가면서 조금씩 감정이 싹텄다. 그러던 중 올해 초부터 사귀기 시작했다는 설명이다.
에스플러스 측은 "어쩐지 최근 이청아가 OCN '더바이러스' 현장에 응원을 오는 등 심상치가 않았다"라면서 "이제는 조심스레 사귀고 있는 중이다. 예쁘게 지켜봐달라"라고 당부했다.
이청아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이기우와 열애가 맞다"라고 인정하며 "연예인 스키팀이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열애중인 이기우와 이청아는 지난해 말 입생로랑 뷰티 론칭파티에 함께 참석하는 등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이기우는 최근 OCN '더 바이러스'에 출연중이며 이청아는 오는 4월13일 첫 방송될 SBS '원더풀마마'에서 맹순 역을 맡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조인성 "'아저씨'같은 액션 느와르 영화 출연 계획中"
▶ [w위클리] 가요계 디싱시대, 가끔은 옛 추억이 그립다
▶ 이주노, 연기자로 변신…'롤러코스터3-나는 M이다' 깜짝 출연
▶ ‘런닝맨’ 신하균, 단벌신사된 사연…“한국에 딱 한벌 있던 분홍셔츠”
▶ [인터뷰]조인성 "디카프리오 눈빛에 로다주 유연함 가진 배우 되고 싶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