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4/240a86169b850e1b57d739fcad81db55.jpg)
[뷰티팀] 이응준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내 연애의 모든 것’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후속작으로 4월4일 첫 전파를 탄 드라마는 로 다른 정치성향을 가진 두 정치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방송 전부터 ‘연기파’ 배우 신하균과 ‘대세녀’ 이민정의 만남만으로 큰 주목을 받았었다.
이민정은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으로 1년여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알렸다. 노민영으로 분한 그는 당당하고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그가 맡은 노민영은 녹색정의당 초선의원이자 당대표로 언니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정치계에 입문한 인물이다.
똑 부러지는 언행과 정의로운 발언으로 주목을 받는 만큼 그녀의 방 분위기 역시 예사롭지 않다. 다락방 구조로 된 그의 방 한 켠은 서적들로 빼곡 하다. 무거운 분위기가 공간을 가득 매우고 있지만 서랍 위 노란 물건이 떡하니 놓여 있다. 이 물건의 정체는 바로 오로라에스의 오로라 IPL 레이저다.
미용에 대한 수요는 갈수록 증가하지만 이에 비해 삶의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들은 꾸미고 치장하는 것에 대해 엄두를 내지 못한다. 제모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받는 다면 비용 부분 또한 간과하지 못할 것이다.
오로라 IPL 기기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피부관리와 피부질환치료를 목적으로 한다. 에너지 세기가 큰 펄스 형태의 빛을 피부에 직접 조사하면 되는데 파장별로 제모관리는 물론 피부카트리지를 사용할 경우 모공관리, 화이트닝,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성들의 봄맞이는 비단 옷차림만이 아닐 것이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제모인데 자신의 스케줄에 맞춰 관리와 제모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이 홈케어 IPL 기기가 주목받는 이유다. 사용시간이 10분 내외인 점 또한 바쁜 현대인들에 큰 메리트로 작용한다. 따로 시간을 내고 예약을 거치는 번거로움이 없기 때문이다.
한편 한편 ‘내아모’ 속 이민정의 방에서 시청자들의 두 눈을 사로잡은 오로라에스의 오로라 IPL은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통해 협찬 지원 됐다.
(사진출처: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방송 캡처, 핫아이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유빈, 청초하고 요염한 ‘뉴트럴 룩’ 스타일 공개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