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4/201304155562a_01.7355895.1.jpg)
공효진 Summer Item 시크 마린 set, 비비드한 블루&화이트 컬러 조화…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마린룩 대표 주자’하면 생각나는 이는 누구 일까? 바로 ‘피겨퀸’ 김연아와 걸그룹 ‘소녀시대’다.
김연아는 지난 해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올 댓 스케이트’에서 마린룩 의상을 입고 빙판 위를 누벼 화제를 모았다. 김연아의 흰색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마린룩 원피스는 여성들이 꼭 소장하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꼽혔다.
김연아가 여성들에게 마린룩에 대한 환상을 심어줬다면 걸그룹 소녀시대는 공항, 일상생활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마린룩을 선보여 마린룩 열풍을 이어나갔다.
올 S/S 시즌 마린룩 패션은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공효진은 코발트 블루와 네온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스커트로 시크 마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공효진은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중인 컨템포러리 멀티 SPA형 셀렉샵 LAP(대표 최윤준) 화보에서 시크 마린 룩을 선보여 국내 대표 셀러브리티임을 입증했다.
LAP 관계자는 “공효진이 선보인 비비드한 컬러감의 시크 마린 룩은 볼드하고 화려한 팔찌, 목걸이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스타일링은 한 계절 앞서 유행을 준비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일찌감치 ‘찜’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효진의 Summer Item, 시크 마린 SET는 LAP의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공효진 Summer 광고는 최근 뇌출혈로 세상을 떠난 유명 포토그래퍼 고(故) ‘보리’의 마지막 유작으로 남게 됐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