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대비해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몸매 관리법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 방식은 피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식사를 하지 않는 다이어트는 영양소가 부족하게 되어 피부 탄력을 저하시키는데다 자칫하면 신체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는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것. 그렇다면 올 여름, 몸매를 매끈하게 가꿀 수 있는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비타민 전문가 그린스토어는 “단식 다이어트는 단기간 체중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을지 몰라도 이는 체지방이 감소하는 것이 아니라 몸 안에 필요한 수분과 근육이 감소되는 것이다”며 “최근에는 운동과 식단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방법이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는 적당량의 식사 후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고 덧붙였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우리 몸 안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이 있어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영양소다. 여기에 유산소 운동과 근육 운동을 적절히 조절하며 식사 시간을 정확하게 지키며 적당량을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린스토어에서 출시한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는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으로 만들어져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는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져 식사 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한편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해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특히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 외에도 비타민 B군과 비타민 B1, B2 영양소의 하루 권장량까지 포함되어 있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면서도 건강한 체질 개선까지 돕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