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4/7ec93be94f2ab0e9f83551a1084b803f.jpg)
[연예팀] 가수 성시경이 5월 단독콘서트 티켓 오픈을 앞두고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5월25일, 26일 오후 7시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결혼식 피로연'이라는 독특한 콘셉트 열리는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는 4월17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는 이미 지난해 5월 한차례 관객들에게 즐거운 축제의 시간을 선사했으나,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면서 많은 팬들이 관람을 하지 못해 큰 아쉬움을 남겼던 공연이다.
5월 두번째로 열리는 '성시경의 축가'는 작년보다 더욱 아름다운 노래와 따뜻한 감동으로 관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또한 본인의 히트곡은 물론, 따뜻한 달 5월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들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을 주제로한 노래들로 꾸며져 명실상부 발라드왕자 성시경의 매력에 흠뻑 취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매 시작 전부터 팬들은 물론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타이틀이 '성시경의 축가'인만큼 '결혼식 복장'을 관객들의 드레스코드로 지정, 콘서트 관람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공연 외적인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수많은 연인들의 진솔한 사연들을 듣고 공감하며 즐기는 하나의 작은 축제 같은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13 성시경의 축가'는 4월17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젤리피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토니안 혜리 열애, 양측 소속사 “호감 갖고 2~3번 만나”
▶ 이민정, 남자친구 이병헌 언급 "'지아이조2' 개봉전 시사"
▶ '노리개' 민지현 "영화보고 이게 다일거란 생각 안했으면…"
▶ 배두나 열애설 입장, 짐 스터게스 파파라치 샷? “부담스럽다”
▶ [포토] 오현경, 20대 못지않은 화려한 비주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