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4/2013041719961_AA.7360057.1.jpg)
‘손글씨 포토 청첩장’과 ‘맞춤 청첩장’은 “내 결혼식만큼은 특별하게 꾸미고 싶다”는 신랑 신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카드큐는 여기에 각종 고객 감동 서비스를 더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카드큐는 지난해 6월 세상에서 하나뿐인 손글씨 포토 청첩장을 출시했다. 손글씨 포토 청첩장은 손글씨에 한국 고유의 느낌을 담으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했다. 원하는 사진을 추가해 다정한 문구와 함께 디자인한다.
손글씨 포토 청첩장은 카드큐 청첩장의 특징이 가장 잘 드러나는 상품이다. 하객들을 일일이 찾아가 결혼 소식을 전하기 쉽지 않은 신랑 신부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라는 평가다.
손글씨 포토 청첩장 출시를 기점으로 카드큐는 청첩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카드상품의 손글씨 시리즈를 출시 중이다. 클래식, 포토, 손글씨 등 다양한 디자인의 맞춤 청첩장은 카드큐의 대표 상품이다.
주문 시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즈를 고르고, 직접 디자인한 포토숍, 일러스트 파일만 올리면 내 손으로 특별한 맞춤 청첩장을 만들 수 있다. 개인별 맞춤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 신랑 신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LG전자 디오스,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