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304/2013041720061_01.7365074.1.jpg)
이승헌 유핏 대표는 2007년 코스메틱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 진출했다. 사람의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기초대사율은 15% 높아져 식욕이 억제되고 셀룰라이트 생성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데서 힌트를 얻어 다양한 보디제품을 출시했다. 유사제품이 잇따르자 이 대표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 화장품 임상기관인 더마프로의 임상테스트 등으로 경쟁력을 높였다. 닦아주기만 하면 태닝을 한듯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티슈 타입의 썬리스 셀프태닝티슈, 문질러주면 살이 빠지는 바디글러브 등 체형관리형 화장품을 연속 출시했다.
미세진동 기능으로 기능성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C의 흡수를 도와주는 이온기술과 더불어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요법을 통해 피부에 활력을 주는 인텐시브 링클 케어, 분당 1만2000회의 미세진동과 600개의 실리콘 돌기 브러시가 콧방울, 입주변, 눈썹 사이사이 클렌징이 어려운 부분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진동 클렌저 등 피부관리 제품도 출시한다.
최근에는 미국 바이어들과 함께 사과와 매실을 이용한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을 공동 개발해 선보였다.
이 대표는 “항상 건강과 체형관리 분야에서 먹고, 바르고, 입어서 관리하는 쉽고 편하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 상품군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의 지표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