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예쁜 치아를 만들기 위해 라미네이트 시술에 관심을 가지곤 한다. 단기간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연예인들이 시술을 받는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라미네이트는 앞니를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치료법. 치아의 앞면을 얇게 삭제한 뒤 본인의 치아 형태로 본을 떠 매우 얇은 세라믹 박편을 접착하는 방법으로 시술된다.
그 수요가 늘어나면서 일부 병원들의 무분별한 상술로 인해 부작용의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재료의 질을 떨어뜨려 색이 변하거나 깨지는 일은 물론 과도한 치아삭제로 라미네이트의 본질을 해치고 있기도 하다. 실제로 많은 환자들이 이 부분으로 인해 상담을 받는다.
라미네이트 시술 희망자는 단기간에 얼마나 정확하고 확실한 효과를 얻는 지를 알고자 한다. 바로 이 부분이 시술 결정의 주 요인인 것이다. 최근 미니시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이런 이유다. 기존의 라미네이트 시술은 3~4회 방문 진료 후 치료를 받게 되는 불편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미니시 프로그램은 자연치아의 최소 삭제와 정확한 치아제작, 디자인을 통해 만족도 높은 맞춤치아성형을 제공한다.
오늘안치과 강정호 원장은 “미니시 프로그램은 한 번의 방문으로 충치치료부터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올세라믹등의 치료를 당일 완성할 수 있습니다”라며 “미니쉬 슬림, 미니쉬 오리진, 미니쉬 러블리, 미니쉬 스노우, 미니쉬 하이브리드, 미니쉬 포맨, 미니쉬 실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춰 개개인의 치아 문제에 대해 일대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강 원장은 또 “라미네이트 시술 시 무조건적으로 연예인 등을 따라 할 것만이 아니라 정확한 치료 방법을 알고 나에게 맞는 치료 시술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예쁜 후배의 낚시, 데이트 기대했다면 오산?
▶ 세상에서 가장 착한 건물, 나무를 자르지 않고… ‘훈훈’
▶ 해군 고슴도치, 군모에 기관총까지 ‘귀요미 매력 폴폴~’
▶ 여자들 보면 화나는 사진, 아끼는 화장품들이… ‘섀도가 깨져서’
▶ [포토] 윤진이 '복근 노출도 자신있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