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주식회사 낙천이 일반 아카데미 강사 양성 과정의 틀을 깬 ‘전문 강사 양성 과정’을 개설 해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일반 아카데미 강사양성과정을 들은 강사들은 “강사로 바로 진출하기가 어렵다”, “과정을 수료해도 역량이 부족하다”, “한정된 인원에게만 기회가 부여 된다” 등의 불만이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이 문제에 ‘성과중심 교육컨텐츠 개발 전문기업- 주식회사 낙천’은 기존 강사과정의 문제점을 극복하고 강사들의 역량을 증대시켜 진출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도와주는 효율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스피치, PT스킬, 자기관리, 컨텐츠 개발 및 제안법, 성인교수이론 등의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개발해서 강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과정을 마치고 ICPI 전문강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낙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중 하나다.
또한 유수의 기업들과 제휴를 통한 다양한 기업 워크샵에 오퍼레이터 및 강사로 우선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주식회사 낙천은 오는 4월 30일(화), 5월 2일(토)에 전문강사 양성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다.
전문강사 양성과정(PITS: Professional Instructor Training System)
▶ 모집대상: 기업체 강사 및 전문강사가 되고 싶은 누구나
▶ 문의전화: ㈜낙천 부대표 이종현 (H.P 010-5295-7224)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