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04/32e60b69360e04c1fd1263e26f5d97f5.jpg)
[양자영 기자] 그룹 틴탑이 리패키지 스페셜 에디션을 발표, 후속 활동을 이어간다.
4월19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에 따르면 지난주 ‘긴 생머리 그녀’ 활동을 마무리한 틴탑은 첫 정규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곧 개최될 단독 콘서트를 위한 스페셜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정규 앨범에 수록된 12곡을 포함한 신곡 ‘길을 걷다가...’, ‘배아파’ 2곡이 담겨 있으며, 쇼케이스 실황 등 메이킹 영상이 담긴 2장의 DVD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길을 걷다가’는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감미로운 보컬과 개성 있는 랩이 인상적이다. 틴탑이 팬들을 위해 선사하는 보너스 트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가 집약돼 있다는 설명.
따라서 틴탑은 곡 분위기에 맞춰 ‘이벤트’로 콘셉트를 잡고 ‘TEEN TOP’ 슬로건을 들고 나온 댄서들과 함께 마치 신나는 파티를 벌이는 듯한 분위기를 무대 위에서 연출할 예정이다.
티오피미디어 측은 “멤버들이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생각에 무척 설레여 하고 있다”며 “틴탑이 보여줄 신나는 퍼포먼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틴탑 ‘No. 1’ 리패키지 스페셔 에디션은 4월25일 음원 공개에 이어 29일 음반으로 발매된다.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백지영 측 "올 초부터 양가 혼담 오갔다, 지난주 상견례"
▶ KBS '젠틀맨' 방송 부적격 판정 YG측 "재심의 안 받을 것"
▶ [단독]신애라, 7년만에 SBS 복귀…안내상과 부부호흡
▶ [인터뷰]배우·가수·시인·화가·작가 김영호의 24시간 활용기
▶ [포토] 혜리 '토니오빠, 보고 있나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