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 개의 중국 매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 'Games Up 2013'은 텐센트 게임즈의 한해 주요 라인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이날 '크리티카'는 올 7월 중국에서 첫 대규모 알파 테스트를 시작으로 중국 진출을 본격화하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크리티카'의 액션 철학과 캐릭터 소개가 담긴 최신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크리티카'는 작년 'Games Up 2012'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중국 내에서도 기대작으로 높은 관심을 끌어왔으며, 올해 3월 중국 유저와 매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소규모 테스트에서도 빠른 게임 전개와 화려한 스킬, 시원시원한 타격감으로 게임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한국 오픈 직후,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게임 서비스를 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이러한 분위기를 중국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쉬지 않고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2월 국내 오픈 후, PC방 순위 사이트인 게임 트릭스에서 종합 10위권에 진입하고, 액션 RPG장르에서는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상반기 최고의 액션 신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크리티카, '나만의 무한콤보'위한 훈련장 열렸다
'크리티카' 캐릭터 밸런스 조정 '만족도 UP!'
액션 RPG 1위 '크리티카', 대규모 이벤트 개최
인기폭풍 크리티카 '4~5월 또 재미 콘텐츠 UP!'
잘나가는 크리티카, '오토 전쟁-화끈한 PVP' 기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